탐험, 생존, 건설 다 있다…독일 최고의 게임 ‘포탈나이츠’ 후속작 출시일 공개

Byadmin

Dec 1, 2023 #탑646

독일 최고의 게임을 선정된 '포탈나이츠'의 후속작인협동 서바이벌 액션 RPG '인슈라오디드'의 얼리액세스 일자가 공개됐다.

킨 게임즈는 2024년 1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서바이벌 액션 롤플레잉 협동 게임 ‘인슈라오디드’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8일 공개했다.

지난 5월 처음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인슈라오디드’는 10월에 진행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 폐막 당시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일일 활성 체험판 플레이어 수’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 게임은 킨 게임즈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첫 번째 작품으로, 높은 퀄리티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선보인 이후 2024년 11월 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하며 자사의 커스텀 복셀 엔진을 적용해 플레이어가 만들어낸 사물들이 자연스럽게 게임에 녹아 들어 깔끔하고 통일된 비주얼을 자랑한다.또한 ‘포탈 나이츠’의 장점을 계승, 생존과 전투, 복셀을 기반으로 한 건축 요소를 담아내 플레이어들이 오픈 월드에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자유도 높은 변화 요소를 다양하게 창조할 수 있다.

킨 게임즈는 베테랑 개발자들과 30여 년의 성공적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독립 개발사이다. 앞서 2017년에는 액션 롤플레잉 협력 3D 샌드박스 게임 ‘포탈 나이츠’를 선보여 독일 게임 개발 대상(DCP)에서 ‘최고의 독일 게임상’과 ‘최고의 온라인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