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엔지니어 콘셉트 캐릭터 ‘브리비’ 추가

퍼펙트 월드 게임즈는 9일, 타워 오브 판타지(Tower of Fantasy)에 신규 레플리카(캐릭터) ‘브리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SF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MMORPG로,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의 호타 스튜디오에서 개발했다.

브리비는 왠지 열정이 없는 학생 같은 느낌의 겉모습이지만, 사실 헬가드 제9구역에서 상당한 권한을 가진 옴니엄 기술의 핵심 멤버라는 콘셉트 캐릭터다. 헬가드에서 으뜸가는 과학 기술 엔지니어 중 한 명으로, ‘보조’ 직종과 ‘번개’ 속성을 보유한다. 출시를 기념한 브리비 확률 업 이벤트는 9일부터 30일까지 열리며, 기간 동안 이용자는 전용 무기 ‘슈타인☆메츠’와 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고급 스킨 추가와 한정 복각도 진행된다. 브리비 고급 스킨 ‘스위트 드림’는 9일부터 만날 수 있고, 인기 캐릭터 ‘황’ 고급스킨 ‘초록빛 하늘’의 기간 한정 복각 이벤트는 16일부터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퍼펙트 월드 게임즈는 번개 속성 선택 확률 업 이벤트와 얼음 속성 선택 확률 업 이벤트도 동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포함된 인기 캐릭터는 루벨리아, 황, 펜리르, 이카루스, 로한, 유란 등이다. 아울러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스타터 출석 이벤트, 미러시티 여행, 러브&서포터, 행운 타로 이벤트도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엔지니어 콘셉트 캐릭터 ‘브리비’ 추가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