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대구-부산 찍고 서울 찍는다…팝업스토어 개최

Byadmin

Dec 4, 2023 #ㅌㅌ 사이트

대원미디어가 '짱구는 못말려'판교·대구·부산·신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대원미디어는 MZ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의 팝업스토어를 지난 4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8/13까지)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대구점에는 9월 8일에서 9월 17일까지 ▲부산 밀락더마켓에서는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0여개 작품에 이르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토존 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지역인 판교/대구/부산/서울 각 지역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디오라마 피규어를 비롯해 총 850여종에 이르는 짱구는 못말려 굿즈와 이색 특전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판교 짱구는 못말려 시네마퍼레이드 투어는 일일 웨이팅 등록자 수가 평균 1700팀 이상일 정도로 화제를 모으면서 많은 대중들이 방문했으며, 한정판 굿즈(판교 디오라마 피규어)는 모두 완판됐다.

다가오는 대구 짱구는 못말려 시네마퍼레이드 투어에서는 방문자 전원에게 대구 테마의 한정판 아트 엽서를 증정할 예정(소진 시까지)이며, 대구에 위치한 수성못을 테마로 하는 한정판 짱구&수지 디오라마 피규어가 현장 판매된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