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미소녀게임 ‘라그나돌’, 베타 테스트와 코믹월드 참가로 ‘붐업’

Byadmin

Dec 16, 2023 #카지노 주소

3분기 출시를 목표로 웹젠이 선보이는 첫 서브컬처 수집형 RPG '라그나돌:사라진 야차공주'.웹젠은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수집형RPG ‘라그나돌’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8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월드 2023’ 전시에 참가해 ‘라그나돌’을 선보이는 등 출시전 붐업에 나선다.

‘라그나돌’은 2021년 10월 출시 후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장기간 서비스되고 있다.

‘라그나돌’은 세계관, 캐릭터 일러스트, 게임 플레이 방식 등에서 기존 수집형RPG와 다른 독특한 특징을 보유한 작품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아름다운 복수극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스토리,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연출, 몰입감 높고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스피드 체인 배틀’ 시스템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일산 킨텍스에서 8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코믹월드 2023’ 전시에 참가해 ‘라그나돌’을 선보인다.전시 기간 동안 ‘라그나돌’ 공식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 출시 전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quotes from resopp-sn)

‘라그나돌’ 부스에서 인기 코스튬 플레이 그룹 ‘에이크라운’의 무대를 선보인다. ‘에이크라운’의 대표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와 ‘댱이’가 요괴를 원형으로 독특하게 디자인된 요우코족 ‘이즈나’와 오니족 ‘이바라키도지’ 역을 맡았다.

부스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카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현장에서 ‘라그나돌’ 예약을 신청하면 캐릭터 포토카드를,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한정판 포스터를 준다. 설문조사까지 참여해 스탬프를 모두 채운 방문객의 경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백(Reusable bag)’까지 얻을 수 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