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업데이트로 스팀 판매 순위 5위…신규 레이드 추가

'소울워커'가 여름맞이 업데이트로 스팀 판매 순위 5위에 올랐다.

라이언게임즈는 26일 PC 온라인게임 ‘소울워커’에 여름맞이 신규 레이드 '콜래트럴 대미지'를 업데이트했다.

박경배 ‘소울워커’ PD는 “즐거운 여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벨레토와의 레이드 전투와 함께 시원한 서머 베케이션 코스튬,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공식 라운지에서 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워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콜래트럴 대미지'의 보스벨레토는 사성삼림 중 일원인 러그만의 최측근으로, 우수한 육체 능력과 재능을 바탕으로 무술을 달인의 경지까지 체득하고 있는 강력한 상대다.

이용자들은 이번 콜래트럴 대미지 업데이트로 에셀드레다 탈취를 위한 양동작전으로 아르카디아 렐름을 습격하는 벨레토를 상대해야 하며, 두 번의 페이즈를 극복해나가야 한다.

1 페이즈에서는 여러 무술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벨레토'와의 전투가 중심이 된다. 이어 2 페이즈에서는 러그만의 서포트로 무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기를 함께 사용하는 벨레토와의전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지난 ‘소울워커’ 오프라인 행사 이후 더욱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한 일환으로 매주 박경배 PD가 직접 소통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 방송에서 ‘소울워커’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quotes from resopp-sn)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