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되2’ 출시 임박…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하이브IM가지난 게임스컴2023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선보였다. 이어 하이브IM은 10월 8일까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간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으로 2D 액션 RPG의 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quotes from resopp-sn)

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별도 선정 과정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신청한 게이머들은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참가할 예정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10월 9일부터 10월 16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까지7일 동안 진행된다. 수백 개의 데모 및 몇 시간의 개발자 실시간 스트리밍이 진행되며, 여기에서 수백 개의 데모를 탐색 및 플레이하고, 수십 개의 라이브 스트림 중에서 선택하여 시청하고, 개발자와 게임에 대해 채팅이 가능하다.

(sources from resopp-sn.org)

이 기간 동안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해 누구나 즉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체험 버전은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서버 최적화에 중점을 두어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연내 출시를 예고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