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 깊은곳 초밥집…넥슨 해양 어드벤처 ‘데이브’ 스팀 인기 1위

작년 10월에 진행된 얼리 액세스부터 독특한 게임성이 호평받으며 스팀 한국 지역 최고 인기 게임 순위 1위와 97%의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받은 ‘데이브 더 다이버’를 드디어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29일 민트로켓에서 개발한 해양 어드벤처 ‘데이브 더 다이버’를 스팀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 그리고 곧바로 인기 1위에 올랐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블루홀을 탐험하며 해양 생물을 사냥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정식 버전은 전체 약 25시간 분량의 플레이 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미니게임, 신규 타이쿤 요소의 ‘텃밭’을 시작으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피쉬 트래커’, ‘인양 드론’ 등의 편의 시스템도 추가되어 있다. 또한 4~7챕터가 추가돼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지역이 오픈된다.

‘데이브 더 다이버’의 황재호 디렉터는 “‘데이브’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강점을 더욱 강화하며 완성도를 높인 정식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풍부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더해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정식 출시 가격은 얼리 액세스와 동일한 2만 4천 원이며, 출시일부터 스팀 여름 할인 종료 시점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을 구매한 이용자는 업데이트한 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quotes from resopp-sn) 이 밖에도 ‘데이브 더 다이버’의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해 아트북, 사운드트랙, 보트 스킨 등으로 구성된 DLC도 공개됐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총 8개 언어(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번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를 지원하고, 게임 패드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현재 '데이브 더 다이버'는 스팀 최고 인기 게임 1위에 자리하고 있다.

(sources from resopp-sn.org)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