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 모바일 RPFG ‘그랑엔젤’ 서비스 종료

Byadmin

Dec 8, 2023 #벳 페어

경기도 분당 소재 넷블루게임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그랑엔젤'의 서비스를 종료한다.

'그랑엔젤'은 2023년 3월 10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한다. 넷블루게임즈는 "서비스 종료 결정까지 많은 논의가 진행되었지만 현재 상황으로는 더 이상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되어 뜻하지 않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서비스 종료일은 2023년 3월 10일이며, 결제 및 앱 다운로드 차단 일시는 2월 7일이다.

'그랑엔젤'은2021년 10월 12일 국내에 출시됐다. 이 게임은 대천사들이 거대한 악의 세력과 전쟁을 펼치는 세계관으로 거대한 악에 맞서 평화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그랑엔젤과 함께 전투를 전개하며 킹덤을 쟁탈하기 위한 치열한 공성전이 일품이다.

또한 강인함을 증명하는 다양한 모드의 PVP 콘텐츠부터, 협동으로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길드 콘텐츠까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커플 시스템을 도입, 게임 내에서 특별한 인연을 맺고, 연계되는 ‘커플던전’을 통해 둘만의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정식 출시 기념 SNK 인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시라누이 마이’, ‘아사미야 아테나’, ‘유리 사카자키’를 엔젤로 얻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주목을 받았다.

이번 '그랑엔젤'의 서비스 종료로 넷게임즈는 구글에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과 '미르의전설2 어게인'이라는 '미르의 전설' 관련 타이틀 2종만 남게 됐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