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월드컵이 아닌 ‘롤드컵’으로 물든다…’LoL·발로란트’추석 이벤트 

광화문 광장이 월드컵이 아닌 롤드컵으로 물들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는 22일 2023년 한국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서울특별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올해로 13회 째를 맞이하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을 한국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8강과 4강은 부산광역시에서 열리며 이외의 대회 일정은 서울특별시에서 소화한다. 대망의 결승전은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돔 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오는 11월 19일 개최된다.

서울시와의 업무 협약에 따라 서울시는 LoL 월드 챔피언십의 결승전이 포함된 기간인 16일부터 19일까지 광화문 광장 일대를 이스포츠와 게임을 위한 공간으로 만드는데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서울시와의 협의를 통해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광화문 광장 일대를 이스포츠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밀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은 물론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며, LoL 이스포츠와 연관된 음악 콘서트, 결승전이 열리는 19일에는 단체 뷰잉 파티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quotes from resopp-sn)

또한, 라이엇 게임즈는 한가위 연휴를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플레이어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LoL 모바일상점과 클라이언트 상점에서 RP를 충전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10%의 보너스 RP가 주어진다. LoL 모바일상점에서 RP를 충전한 플레이어에게는 추가로 ▲’수확의 시간이야!' 감정표현이 지급된다. 9월 27일오후부터는 공지 사항(링크)에서 확인 가능한 LoL 모바일상점 속의 숨겨진 페이지에서 ▲‘보름달 아래 모여요’ 아이콘을 ‘1RP•1BE’라는 특별한 가격에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스킨 구매와 관련한 다양한 LoL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석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챔피언의 스킨 중 하나씩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릴레이 할인’이 진행되며, 혜택이 적용되는 스킨 종류는 기간에 따라 정기적으로 변경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스킨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나만의 상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열린다.

발로란트에서도 10월 3일까지 ‘VAL조각 핫타임’이 24시간 상시 적용되는 형태로 변경된다. 또한, PC방에서 1시간 이상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경우 ▲2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기존 대비 두 배 많은 VAL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제트, 피닉스, 레이나, 세이지 키링 ▲게이밍 기어 등 경품 획득의 기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와일드 리프트와 TFT는 한가위를 맞아 함께하는 즐거움을 가득 담아낸 특별한 일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By admin